2025 년 2 월 25 일, 칠레 산티아고에서 나는 정전 중에 주차장으로 들어갔다. Matthias Basaldo/AP 숨겨진 캡션

토글 캡션 MATIAS BANIAS/AP

산티아고, 칠레 – 칠레 대부분은 화요일에 어둠 속으로 들어가 통근자들을 감독하고 인터넷에서 오프라인을 두드리고, 사업을 마비시키고, 당국을 마비시켜 권력을 회복시켰다.

정부는 수요일 오전 6 시까 지 지속되는 강제 야간 통금 시간으로 응급 상황을 선포했다.

인터넷 및 휴대폰 서비스가 오프라인으로 번쩍였습니다. 세계 최대의 구리 생산국은 광업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전기 펌프가 작동을 멈추면서 사람들은 물 부족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응급 발전기는 병원과 정부 기관이 계속 운영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일몰 후 연설 한 Carolina Toha 내무 장관은 실제 원인이 혼란스럽고 덮여 있더라도 재앙에 대해 경고했다.

“우리의 초기 우려 와이 발표의 이유는 사람들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아무도 계획하지 않은 것이 었습니다.”

정전이 시작된 지 5 시간 이상, 최소 7 백만 명이 아직 전기가 없었으며, 14 개의 영향을받는 지역 중 어느 것도 전기를 완전히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칠레 그리드 운영자 인 전국 전기 코디네이터는 칠레 북부의 아타 카마 사막을 중앙 계곡의 산티아고 수도로 전제하는 고전압 골격 전송 라인에서 혼란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실제로 Arica의 가장 북쪽 끝에있는 칠레 항구에서 South Los Lagos의 농업 지역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그리드를 폐쇄 한 혼란의 원인을 실제로 말하지 않았습니다.

전국의 1,900 만 명 중 신호등이 어두워지고, 축구 경기가 취소되고, 수업이 취소되었으며, 문화 행사가 연기되었습니다. 식당과 바에서 영화관에 이르기까지 기업은 돈을 잃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하철 차에 갇히는 공포를 기억합니다. 다른 사람들, 특히 노인들은 엘리베이터가 고장 났기 때문에 아파트를 떠날 수 없을 까봐 두려웠습니다.

산티아고 작가이자 거주자 호르헤 칼데론 (Jorge Calderon)은“모든 것이 멈췄다, 혼란이있다”고 말했다. 남반구의 여름 더위에는 냉장 식품이 망가지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이 없다고 덧붙였다.

칠레의 국가 재난 대응 서비스 Senapred는 전원 공급 장치가 약 840 만 명의 도시인 산티아고를 포함한 16 개 지역 중 14 개 지역에서 정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TOHA는 병원, 교도소 및 정부 건물이 백업 발전기를 사용하여 필수 장비 운영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당국자들은 승객들이 발파라 이소의 해안 관광 핫스팟을 포함하여 산티아고의 어두운 터널과 대도시에서 대피하고 있다고 말했다.

칠레 전역에서 공유되는 소셜 미디어 비디오는 남태평양 해안을 따라 4,300 킬로미터 (2,600 마일 이상)를 늘려서 교차로에서 막대한 양의 혼란을 나타냅니다. 지하철과 경찰은 건물을 대피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Juan Carlos Munoz 교통부 장관은 사람들에게 집에 머무를 것을 촉구하면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교통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외출하기에 좋은시기는 아닙니다.” 그는 도시 신호등의 27%만이 작동한다고 말했다.

산티아고 국제 공항 관계자들은 터미널이 응급 전력으로 전환했지만 “일부 항공편은 영향을받을 수있다”고 경고했다.

칠레 국영 구리 광업 회사 인 Codelco는 정전이 정교하지 않고 “모든 운영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